청년회

아브라함과 이삭

이하원 0 398

"이삭은 아버지 아브라함을 꼭 빼어닮아 믿음과 순종의 삶으로 많은 믿는 사람들의 모범이 된다.

우리도 아브라함처럼 믿고 이삭처럼 순종하고 요셉처럼 순전하면 얼마나 좋을까."


아브라함,이삭,야곱.  하나님의 큰 축복이 이렇게 이어져 내려 왔다.

약속해주신 복을  그들이 잘 받은 것이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약속의 말씀들이 그 복이였다.

오늘날 우리에게도 주시는 약속의 말씀은 엄청난 축복이다.

그래서 이러한 축복을 잘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말씀이 그대로 이루어지는 것에 대해 의심 없이 믿고 하나님의 지시 명령에 곧 순종해야 한다.

믿고 순종하는 것이 하나님께서 주신 축복을 잘 받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아브라함과 이삭의 삶은 하나님을 믿는 우리에게 너무나 모범적이고 대단하게 느껴진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을 그저 대단했던 믿음의 조상으로 생각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우리도 행동하고 움직여야 할 것이다.

오늘날까지도 이삭에게 말씀하신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계속해서 말씀하고 계시기 때문이다.

우리가 믿음으로 하나님 앞에 나아간다면 반드시 하나님께서 우리를 축복해 주실 것이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브라함과 이삭의 삶을 통해서 저희가 하나님을 느끼고 더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통하여 하나님을 섬기는 저희 스스로의 모습들도 다시금 되돌아 볼 수 있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날까지도 저희에게 주시는 말씀들을 아브라함과 이삭처럼 온전히 믿게 하시고, 온전히 순종 할 수 있는 저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또 그 말씀들을 잘 따라서  약속해주신 축복을 잘 받는 저희 믿음의 청년부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인도하여 주세요.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