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말씀

입술을 새롭게 하자

임보순 0 309


옛날에 박만득이라는 백정이 있었는데 어느 날 두 양반이 고기를 사러 왔습니다

그 중에 한 사람이 ! 만득아 고기 한근줘라 하고 명령조로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자 만득이가 네 하고 고기 한근을 주었습니다.

잠시 후에 다른 사람이 이보게 박서방 고기 한근 주시게 하며 부드럽게 이야기

그러자 만득이가 네 하고 고기를 잘라주었습니다.

그런데 한눈에 봐도 처음에 고기를 산 사람의 고기보다 두 번째 사람의 고기의 양이 휠씬 많았습니다.

그러자 처음에 고기를 산 사람이 야 이놈아! 같은 손님이고 같은 한근인데

왜 나는 작고 저 사람은 많으냐? 하고 따졌습니다.

그러자 만득이가 하는 말이 손님의 고기는 만득이가 자른 고기이고 저 분의 고기는 박서방이 자른 고기이기 때문입니다.

같은 말인데 아 다르고 어 다르다는 말이 있습니다.

말 한마디로 천량 빚을 갚는다는 말이 있는데 새해에는 만득이가 주는 고기를 먹지 말고 박서방이 주는 고기를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족들에게 이웃에게 성도에게 만득이 대접을 하면 나도 만득이 대접을 받고요 박서방 대접을 하면 나도 박서방 대접을 받게 됩니다.

18:20-21 사람은 입에서 나오는 열매로 말미암아 배부르게 되나니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혀의 열매를 먹으리라

입술이 거듭난 사람 입이 중생한 사람은 혀의 열매로 배부르게 된다는 것입다

14:28 여호와의 말씀에 내 삶을 두고 맹세하노라 너희 말이 내 귀에 들린 대로 내가 너희에게 행하리니

오늘 우리들의 입술의 모든 말을 하나님이 다 듣고 계시고 들리는 대로 행하신다면 무슨 말을 해야 하겠습니까?

왜 성경에서 불평하지 말라 원망하지 말라! 원수를 미워하지 말고 축복하라!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고 하셨겠습니까?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 하나님이 복을 주시는 사람은 입술이 거듭나고 입술이 변화된 사람입니다.

우리들의 말은 하나님과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19:14 여호와여 내 입의 말과 마음의 묵상이 주님 앞에 열납되기를 원하나이다

우리들의 모든 말이 하늘나라에 하나님 보좌에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들의 입술에서 나오는 말 대로 삶이 되어집니다.

그래서 불평하고 원망하면 불평과 원망거리가 자꾸 생기고 죽겠네 죽겠네 그러면 죽게되고 미치겠네 미치겠네 그러면 미칠 일만 생깁니다.

여러분 내 말이 실시간으로 하늘 나라에 방송되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무슨 말이 나와야 되겠습니까?

험담이라는 당장은 시원해지는 것 같지만 탈무드에 보면 험담을 하면 세 사람을 동시에 죽인다고 했습니다.

험담을 하게 되면 내 옆에서 험담을 듣고 있는 사람이 죽습니다.

그리고 험담의 대상이 죽습니다. 그리고 험담하는 내가 죽게 됩니다.

그러기에 사람을 죽이고 정죄하는 험담이 사라지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입술

사람을 살리고 칭찬하는 입술이 될 때 성령이 임하십니다.

오순절 성령 충만한 교회의 특징이 무엇이었습니까? 방언이 아닙니까?

성령 받은 사람은 언어의 변화가 오는데 천국방언이 나옵니다.

사랑의 언어 생명의 언어 축복의 언어 예수님의 언어가 나오고 나옵니다.

새해에는 사람을 살리는 입술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는 입술 기도하는 입술이 되어야 합니다.

43:21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

찬양할 때 힘 있게 찬양하면 사탄이 떠나가고 잡념이 떠나가고 내 마음이 열리면서 하늘 문이 열리고 성령님이 임하십니다.

기도할 때도 소리내어 기도하고 부르짖어 기도해야 합니다.

33: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우리들의 입술이 거듭나고 변화될 때 우리들의 앞날도 우리들의 미래도 변화가 될 것입니다.


0 Comments